주말에 다들 뭐하세요?ㅎㅎ
06-06
55
평일에는 그렇게 쉬고 싶더니 막상 주말 되니까 또 집에만 있기 아깝네요.
날씨도 나쁘지 않은 것 같고 어디라도 다녀와야 하나 싶다가도 사람 많은 곳 가면 괜히 더 피곤할 것 같고요 ㅎㅎ
다들 주말에는 보통 어떻게 보내세요?
집에낭 있는 분들이 많은지, 아니면 무조건 나가야 하는 스타일이 많은지 궁금하네요.
댓글
유머게시판
상품권닷컴 유머게시판 입니다.
제목글쓴이날짜조회
가입인사+4
06-0758
말이 해를 보면?+2
06-0654
주말에 다들 뭐하세요?ㅎㅎ+3
06-0655
카페 사람이 많네요 ㅎㅎ+2
06-0651
지하철 냉방은 참 애매하네요+2
06-0648
반갑습니다^^+2
06-0567
여름이네요+5
06-0559
잦은 두통+2
06-0460
30대 여교사 미혼률 근황+2
06-0450
다들 컴퓨터 어디서사세요?+3
06-0456
메가커피에서 펄 추가+3
06-0473
즐거운 목요일~~+4
06-0462
요즘 음식 해먹으시나요?+3
06-0355
한국 재계 순위+4
06-0274
요즘 인테리어 평당 얼마 정도씩 하나요?+3
06-0259
다들 식곤증 어떻게 이겨내세요?+2
06-0159
반갑습니다~+4
06-0170
출근길에 이어폰 한쪽 잃어버렸네요...+3
06-0163
다들 월요병 화이팅+6
05-3165
요즘 건망증...+6
05-3152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