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하철 냉방은 참 애매하네요
06-06
47
나는 추운데.
그렇다고 환승한 사람들은 더울티니 춥다고 할수는 없고.
바람막이를 입어도 추운데..
바람막이를 두꺼운걸 들고 다녀야하나..
댓글
유머게시판
상품권닷컴 유머게시판 입니다.
제목글쓴이날짜조회
카페 사람이 많네요 ㅎㅎ+2
06-0650
지하철 냉방은 참 애매하네요+2
06-0647
반갑습니다^^+2
06-0565
여름이네요+5
06-0559
잦은 두통+2
06-0460
30대 여교사 미혼률 근황+2
06-0450
다들 컴퓨터 어디서사세요?+3
06-0456
메가커피에서 펄 추가+3
06-0472
즐거운 목요일~~+4
06-0462
요즘 음식 해먹으시나요?+3
06-0355
한국 재계 순위+4
06-0274
요즘 인테리어 평당 얼마 정도씩 하나요?+3
06-0259
다들 식곤증 어떻게 이겨내세요?+2
06-0159
반갑습니다~+4
06-0169
출근길에 이어폰 한쪽 잃어버렸네요...+3
06-0163
다들 월요병 화이팅+6
05-3165
요즘 건망증...+6
05-3152
오늘 진짜 덥네요 ㄷㄷ+6
05-3164
폰 바꾸고싶다+3
05-3055
벌써 일요일~~+1
05-3054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