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테크로 모은 포인트 생각보다 꽤 되네요 ㅋㅋ
1시간전
4
회사 쉬는 날이라 한번 포인트 내역 정리해봤는데 이것저것 모인 거 합치니까 생각보다 금액이 되네요.
평소엔 몇백원, 몇천원이라 체감이 없었는데 막상 합산해보니 괜찮았습니다.
예전처럼 수익 크게 나는 시절은 아닌 것 같아도 생활비 방어에는 확실히 도움 되는 듯요.
상품권 할인 알림 최고 ㅎ
댓글
재테크정보
생활 속 절약 방법부터 앱테크, 카드 혜택, 금융 정보까지 다양한 재테크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. 실제 도움이 되는 꿀팁과 노하우를 자유롭게 나눠보세요.
제목글쓴이날짜조회
상테크로 모은 포인트 생각보다 꽤 되네요 ㅋㅋ+2N
1시간전5
하이닉스 시총 1위 등극ㄷㄷ+1N
16시간전9
지마켓 핫딜 슈퍼딜 공유
1일전13
신규발급 중단 카드 갱신+1
2일전19
네이버포인트로 아파트아이 관리비 내시는분?+2
2일전28
삼성 매장 온누리 준다고하니 완전 바글바글하네요;+3
7일전32
상품권 현금화 자주 하시는 분들 수수료 어느 정도 보시나요?+3
06-1333
네이버페이 적립 생각보다 쏠쏠하네요+5
06-1339
소폭 상승 비트코인+5
06-1341
카카오 선물하기에도 상품권 한도있나요+4
06-1363
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은 100% 환급 맞나요?+4
06-1331
일론 머스크 조만장자 ㅋㅋ+4
06-1333
스페이스X 주주 되신분?+4
06-1330
컬쳐랜드 할인 구매 아직 괜찮은 곳 있나요?+3
06-1333
스페이스X, IPO 최고 기록 갱신+5
06-1333
전 집주인 가전제품 인계+4
06-1233
다들 온누리상품권 어떤식으로 사용하시나요?+3
06-1226
전 그래도 오늘 장 희망적으로 봅니다.+2
06-1231
네이버 추매+3
06-1232
상품권 할인 뜨면 바로 사두시나요?+3
06-1131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