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베이터 없는 7층 거주 적응 완료
1시간전
3

처음에는 엘리베이터 없는 7층을 어떻게 오르내리나 싶었는데, 계속 지내다 보니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게 잘 다니고 있다. 매일 계단을 오르니 저절로 운동도 되고 오히려 건강해진 기분이다.
댓글
유머게시판
상품권닷컴 유머게시판 입니다.
제목글쓴이날짜조회
역대급으로 행복했던 어린이날+1N
45분전2
엘리베이터 없는 7층 거주 적응 완료N
1시간전4
호날두가 국대에서 메시만큼 대우받지 못하는 이유+1N
2시간전2
초등 2학년 알림장 내용 레전드+1N
4시간전7
신입사원 출근 일주일 차 솔직한 심정N
6시간전7
고도비만 언니의 그룹 PT 도전기N
7시간전10
돌고래 보인다는 펜션 사장님의 당황스러운 반응N
8시간전4
JTBC 뉴스 내용 보고 황당하네+1N
9시간전7
지구온난화 확실하게 해결하는 방법N
10시간전10
이번 달 병원 수익이 20% 급상승한 이유N
11시간전10
동창회에 다녀온 아내 이야기N
12시간전13
제로 탄산이 간에 안 좋다는 말에 찾아봤는데N
13시간전6
CNN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국물 요리+1N
14시간전13
러브버그 익충이라 홍보했다가 글삭한 안양시+2N
15시간전10
공포의 착정병동 만화N
17시간전18
세월호 생존자 관련 오늘자 내용 정리+1N
18시간전12
한중일이 연합한 몇 안 되는 사례N
19시간전13
가난보다 무서운 흙수저의 비극, 경험의 단절N
21시간전9
회사에서 다른 부서랑 싸울 때 다들 이래?+1N
22시간전12
임신한 아내에게 함부로 장난치면 안 되는 이유N
23시간전9

